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트렌디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SUN THE BUD)'가 봄을 맞아 봄 향기와 영양을 모두 담은 신메뉴 7종을 10일 출시했다.

‘썬더버드’가 출시한 신메뉴 7종은 봄나물과 각종 버섯 등 싱싱한 재료를 활용하여 영양가는 높이고 칼로리는 낮춘 메뉴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에는 ▲여러가지의 슈퍼푸드와 썬더버드 고유의 오리엔탈 드레싱을 곁들여 그 맛을 한층 더 강화한 ‘슈퍼푸드 찹샐러드’와 ▲싱싱한 채소와 그릴에 구운 버섯의 조화로 불맛과 싱그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그릴 버섯 샐러드’, ▲건두부와 감자의 조합으로 고소함이 배가된 ‘건두부 감자 라자냐’, ▲제철 산나물로 만든 페스토를 사용하여 봄 내음 가득한 ‘산나물 페스토 소바’, ▲셰프가 만든 특제 소스에 야채를 적셔 먹는 ‘클린 분짜’, ▲두툼한 연어 스테이크와 혈당 지수 조절에 도움을 주는 파로, 현미, 흑현미, 귀리, 퀴노아, 흰강낭콩으로 정성스럽게 지은 밥에 커리 소스를 곁들인 ‘스파이시 살몬 커리’, ▲기존 커피에 단백질을 추가한 ‘프로틴 커피’가 있다. 

‘썬더버드’는 신메뉴 출시 이벤트로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와 ‘내추럴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는 30일까지 썬더버드에서 신메뉴 주문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업로드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SG다인힐 10만원권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내추럴 와인 프로모션’은 내추럴 와인 주문 시, 전채요리인 ‘타파스 3종’을 제공한다.

SG다인힐 관계자는 "완연한 봄이 되며 제철 나물 등 품질 좋은 재료를 활용한 메뉴가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의 정체성과 부합한다”며, "앞으로도 썬더버드는 항상 건강에 좋은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SG다인힐은 연중 가장 큰 행사인 ‘제 11회 2019 다인힐위크’를 15일부터 19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지정된 기간 동안 썬더버드를 포함한 SG다인힐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50%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