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키즈 크리에이터 ‘뚜아뚜지’와 함께한 ‘코박사 키즈’ 먹방 에피소드를 담은 콜라보 영상을 공개했다. 

더불어 이번 영상 오픈을 기념해 코박사 라인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 뚜아뚜지와 ‘코박사 키즈’가 만났다!

▲ 뚜아뚜지 유튜브 영상 캡쳐 /사진=안국건강 제공

뚜아뚜지는 구독자수 57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뚜아뚜지TV’의 쌍둥이 자매로, 최근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키즈 크리에이터 부문 최연소 수상자에도 선정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부모님 몰래 코박사 키즈를 먹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뚜아뚜지의 깜찍한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군복을 갖춰 입고 각각 병장과 일병으로 변신한 뚜아뚜지의 모습은 절로 엄마미소를 짓게 한다. 

좁은 통로부터 블록 지뢰까지 각종 장애물을 통과한 뚜아뚜지는 결국 코박사 키즈를 찾는데 성공하지만 이내 아빠에게 들키고 만다. 그러나 예상과 다르게 뚜아뚜지가 젤리를 맛있게 즐기는 모습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일반적인 젤리와 달리 코박사 키즈는 콧물과 재채기∙코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 건강 젤리였기 때문···

안국건강은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자주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재치 있게 재구성, 부모는 물론 어린이들로부터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 콜라보 영상 온에어 기념 ‘코박사’ 특별 프로모션 동시 진행 

▲ 뚜아뚜지 온에어 기념 프로모션 /사진=안국건강 제공

안국건강은 이번 콜라보 영상 온에어를 기념해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 안국건강의 코 건강 베스트셀러 제품인 ▲ 코박사 키즈 ▲ 코박사 알지 ▲ 코박사 엘더베리 등 코박사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코와 눈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 코박사 키즈 & 아이편해 기획 세트의 경우, 4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4일까지 안국건강 공식쇼핑몰인 AG mall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제품 할인 외에도 코키즈상륙작전 퀴즈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안국건강의 코박사 키즈는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정을 받은 구아바잎 추출물 등 복합물을 원료로 한 코 과민반응 증상 개선 건강기능식품이다. 

콧물, 재채기, 코 가려움 등 코 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어린이들의 코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망고맛 젤리 형태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합성착향료∙감미료 등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