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기업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운영하는 박가부대가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을 기념해 8일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박가부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되는 이벤트 쿠폰을 확인 후, 당첨된 쿠폰 내역을 원앤원㈜ 본사로 등기 발송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고객우대권을 비롯해 수제햄부대찌개, 햄소시지사리, 탄산음료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단, 일부 매장(△강서홈플러스점 △김해롯데아울렛점 △김해홈플러스점 △대구현대시티아울렛점 △덕성여대점 △롯데몰동부산점 △먹골역점 △창원홈플러스점 △서울스퀘어점 △아산테크노밸리점 △울산방어진점 △울산삼산점 △춘천강원대점 △화곡역점)에서는 이벤트 참여가 불가하니 자세한 사항은 박가부대 홈페이지를 통해 8일 이후부터 확인이 가능하다.

원앤원 마케팅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을 수상한 박가부대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올해로 창립 44주년을 맞이한 원앤원㈜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건강한 맛과 정성스러운 서비스로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가부대는 가맹점을 ‘가족점’으로 호칭하며 상호 존중의 의미를 더해오고 있다. 고객들의 브랜드 품질, 서비스, 가격 등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 및 신뢰도를 증대시키기 위해 가맹점의 점포 환경 개선 비용 지원 및 노후 간판 교체 등의 상생지원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3월 11일 대한민국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부분으로 수상한 바 있다.

이밖에도 원할머니보쌈·족발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원앤원㈜은 외식업 창업이 처음인 가맹점주의 창업비용 부담을 최소화하는 소자본창업의 일환으로 ‘원할머니보쌈·족발 딜리버리’ 등의 브랜드를 출범해 주목받고 있다. 또한 박가부대는 저온 숙성 돈육을 사용해 건강한 맛을 내는 `수제햄 부대찌개` 메뉴와 자연산 치즈와 국내산 닭으로 만든 `빠네 퐁듀 닭갈비` 신메뉴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원앤원㈜의 브랜드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