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세이프 루테인 스페셜 기프트

눈 건강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아이세이프 루테인 런칭 10주년을 맞아 ‘아이세이프 루테인’ 스페셜 기프트를 한정 출시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1일)부터 일주일간 CJ몰에서 진행되는 안국건강 ‘슈퍼위크’ 프로모션은 특별한 4가지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안국 루테인 제품을 구매하면 아스타잔틴 미니 10정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사용 가능한 CJ몰 할인 쿠폰 3종이 함께 제공되며, 이를 통해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안국 루테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 1등에게는 ‘브레오 눈 마사지기’ ▲ 2등과 3등에게는 자사제품 등 특별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눈 피로’를 주제로 한 삼행시 댓글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눈건강 전문기업답게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스타잔틴이 함유된 ‘안국 슈퍼비전’을 증정할 계획이다.

루테인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아이세이프 루테인’ 스페셜 기프트는 블랙과 골드 컬러로 구성된 프리미엄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108일간 섭취할 수 있는 구성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눈 피로와 노안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아이세이프 루테인’ 스페셜 기프트는 오는 2일(화) 오후 12시 CJ 홈쇼핑 앱 ‘뿌쇼뿌쇼 프로모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파격적인 패키지 구성과 최저가 혜택은 물론,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배우 안정훈이 함께 하는 방송 콘텐츠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안국건강의 베스트셀러인 ‘아이세이프 루테인’은 인도 카르나타카 지역의 전용 농장에서 원료를 직접 재배해 증류공법 기술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40% 고농도 루테인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안국건강만의 ‘안심캡슐’ 시스템을 적용해 모든 원재료와 더불어 캡슐 외피까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채식주의자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