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부옛날통닭, 단짠단짠 끝판왕 신메뉴 '왕갈비통닭' 출시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대표 안세진)의 복고풍 치킨 전문점 놀부옛날통닭이 신메뉴 왕갈비통닭을 출시했다.

놀부옛날통닭은 갈비맛 치킨이 최근 전국민적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에 등장해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는 점에서 착안해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메뉴를 선보였다. 놀부옛날통닭이 새롭게 출시한 왕갈비통닭은 튀긴 치킨에 갈비맛 소스를 접목했으며, 달콤하고 짭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놀부옛날통닭은 놀부의 한식 장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선한 재료와 특제소스를 조합해 완벽한 수원왕갈비의 갈비맛 소스를 재현했다. 단짠단짠의 갈비맛 소스는 치킨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인 치밥(치킨+밥에도)도 제격이다. 

놀부옛날통닭 관계자는 “왕갈비통닭은 맵지 않아 친구끼리는 물론, 아이가 있는 가족도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라며, “놀부옛날통닭은 고객들의 입맛에 맞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놀부옛날통닭 왕갈비통닭의 가격은 1만 8천원으로, 주요 O2O 서비스 및 전국 옛날통닭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배달전문업체 요기요와 함께 평일 할인 프로모션(2,000원)을 진행한다.

놀부옛날통닭은 70~80년대 복고감성을 트렌디하게 현대화한 치킨전문점으로 종합외식기업 놀부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고 있다. 특히, 천연재료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염지소스와 곡물파우더를 사용해 더욱 건강하고 퀄리티 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