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대표 조현근)이 4년 연속 프로 야구팀 ‘키움 히어로즈’의 공식 후원을 이어가며 2019 시즌 동안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60,000병을 제공한다.

풀무원샘물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다양한 종목의 국내 스포츠 팀에 자사 생수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풀무원샘물이 2016년부터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프로 야구팀 ‘키움 히어로즈’의 경우, 선수단이 건강한 수분 섭취에 높은 만족도를 보임에 따라 2019 시즌에도 후원을 이어가며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총 60,000병을 제공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심한 날들이 많아지는 만큼 야외에서 경기를 해야하는 선수들의 건강한 수분 보충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풀무원샘물은 ‘키움 히어로즈’ 선수단과 관계자들의 건강을 위해 후원을 이어갈 예정이며,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도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풀무원샘물은 ‘키움 히어로즈’ 외에도 2014년부터 프로 축구팀 ‘울산현대축구단’의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2016년 11월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프로스포츠협회가 주관한 ‘스폰서십 페어’에서 ‘베스트 스폰서십 어워드’ 사회공헌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