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제약·바이오산업의 기술수준을 세계에 알리고, 국제거래와 교류를 촉진하는 국내 최대 보건산업 국제 컨벤션 행사인 ‘BIO KOREA 2019’가 서울 코엑스 C홀에서 4월 17일 개막돼 19일까지 진행된다.

보건복지부가 후원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청북도가 공동 개최하는 보건산업 국제회의 ‘BIO KOREA 2019’의 사전등록이 오는 3월 29일에 마감된다.

올해로 14번째를 맞는 이 행사는 우리나라 제약‧바이오산업의 기술 수준을 세계에 알리고, 국제거래 및 교류 증진 등을 통해 우리나라 보건산업의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해왔다.

올해로 14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오픈이노베이션을 선도하는 바이오코리아, 기술도약의 원년을 꿈꾸다’라는 주제로 개최되며, 약 50개국 750여 기업에서 2만5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400여 개 부스로 구성 될 전시회와 국내외 기업이 교류하며 거래하는 사업·경영토론회(비즈니스포럼),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최신 기술 동향 등을 강연하는 학술대회(컨퍼런스), 국내 제약·의료기기 기업과 국내외 투자자가 만나는 투자박람회(인베스트 페어), 바이오산업 전문 일자리박람회(잡페어)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구성된다.

3월 29일에 마감 될 바이오코리아 행사에 사전 등록할 경우, 전시회 무료입장(유료 입장 시 1만 원)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사전 등록을 위해서는 3월 29일까지 바이오코리아 누리집(www.biokorea.org)에서 회원 가입 후 전체 학술대회 참여(FCA: Full conference access), 학술대회 참여(CA: Conference access), 전시회 중 희망하는 내역을 선택해 등록 신청을 하면 된다.

사전 등록을 하지 못한 경우에는 4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 E홀 로비에서 현장 등록을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