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새로운 컨셉의 프리미엄 고깃집 ‘뿔싸롱’이 꽃샘추위를 녹이는 ‘곱창전골’과 ‘LA갈비’를 22일 출시했다.

‘뿔싸롱’은 숙성 등심 전문점인 ‘투뿔등심’의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프리미엄 와인과 생맥주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고깃집이다.

‘뿔싸롱’이 새로 출시한 ‘곱창전골’은 쫄깃한 곱창과 쑥갓과 배추 등 다양한 야채를 얼큰한 국물로 끓여내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곱창전골 주문 시 소주 1병을 제공한다. 함께 출시한 ‘LA갈비’는 43년의 전통을 가진 ‘삼원가든’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양념을 이용하여 특유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으며, 메뉴의 질 향상을 위해 매일 준비한 수량을 한정판매한다.

또한 ‘뿔싸롱’은 21시 이후에 매장을 이용할 시, 육류 10% 할인을 제공하며 주류 반입이 무료로 가능하다. 그리고 외식업을 응원하는 의미로 외식업 종사자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총 20% 할인이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육류만 적용, 자세한 사항은 매장 문의) 

SG다인힐 관계자는 "다인힐은 다양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 중이다"라며 "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만족스러운 맛과 가격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