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미국의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ConsumerLab.com)’이 주관한 설문조사에서 ‘2019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에 선정됐다. 

유사나는 지난 2013년 첫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를 시작으로, 2019년 올해까지 1위만 무려 6번째 달성하며 우수한 제품력과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증명했다.

세계적인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은 매년 직접판매, 식료품, 제약 등 각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올해 직접판매 부문에서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가 최상위 등급을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컨슈머랩은 매년 건강기능식품의 함량, 순도, 라벨의 정확성 등을 엄격한 기준으로 검사하고,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다양한 기업의 제품들을 비교 분석하고, 소비자들에게 조사결과를 공개함으로써 소비자가 제품의 품질과 건강 기여도를 판단하는데 도움을 준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수석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댄 마쿠가는 “고객으로부터 상을 받는 것은 기업의 성장과 소비자 만족도의 결과이기 때문에 유사나에게는 더 큰 의미가 있다”며, “최근 고객 경험에 가치를 두고, 첨단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기 위한 투자와 노력이 비로소 결실을 맺은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매년 직접판매 부문의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유사나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이끌어 내며 최상위 등급을 받은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올해로 6년째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자리를 지키며, 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