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한 선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특허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제품군을 대상으로 ‘수퍼바이오틱스 SUPER 캐슬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한다.

3월 18일부터 4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수퍼바이오틱스 SUPER 캐슬 디지털 캠페인’은 프리미엄 유산균의 비밀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유산균이 갖춰야 할 기준에 대해 소개하며 장 건강을 위한 최적의 제품으로 수퍼바이오틱스를 제안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모의고사’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1000명에게 수퍼바이오틱스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수퍼바이오틱스에 대해 랜덤으로 제공되는 문제 중 하나를 맞추면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수퍼바이오틱스 30캡슐 100개, 수퍼바이오틱스+철분 30캡슐 100개, 수퍼바이오틱스 7캡슐 800개를 증정한다.

또한 세노비스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제품 구성에 따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세노비스공식몰 신규 회원에게는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수퍼바이오틱스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수퍼바이오틱스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7일간의 경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수퍼바이오틱스 60캡슐 제품 구매 시 체험판 7일분을 추가로 증정하며, 체험판을 7일간 섭취한 후 불만족할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한다. 

이어서 4월 1일에는 큰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스카이 캐슬’을 패러디한 영상도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디지털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세노비스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는 스웨덴 1위  유산균 전문 기업 ‘프로비(Probi)’의 특허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를 식약처 1일 권장량 최대치인 100억 마리 함유했다. ‘Lp299v’는 위산과 담즙산을 이겨내고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 억제를 도와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든다. 기능성 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 Lp299v는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가스, 더부룩함 등 장의 불편함을 개선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수퍼바이오틱스+철분’은 2~30대의 젊은 여성들이 장 건강과 철분 관리를 동시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에 유익균의 성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첨가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부드러운 딸기 맛 파우더가 입에서 녹아 아이들이 부담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장 건강을 위해 유산균을 섭취하고는 싶지만 어떤 유산균이 좋은 유산균인지 몰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유산균의 기준에 대해 알기 쉽게 소개하고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특허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하고, 본인과 가족의 장 환경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