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오 잡페어 2019 포스터 이미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는 올 4월 개최 예정인 ‘바이오 잡페어(BIO JOB FAIR 2019)’에 참가할 건강기능식품 기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바이오산업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와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려는 기업을 연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건기식협회는 동 행사의 후원기관으로서 ‘건강기능식품 우수회원 존(Zone)’을 구성하고, 협회 회원사와 함께 구직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취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건기식협회 회원사는 오는 22일까지 이메일(khsa2330@naver.com)로 접수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획정책팀(031-628-2330)으로 문의 가능하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 운영을 통해 정부의 일자리 창출 노력에 동참할 뿐 아니라, 우수한 인재들이 건강기능식품 산업에서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 잡페어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청북도가 공동 주최하는 ‘제 14회 바이오 코리아 2019(BIO KOREA 2019)’의 주요 행사 중 하나다. 바이오 산업에 관심 있는 구직자와 우수 기업들을 연결하기 위한 취업컨설팅, 잡매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