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사이드 메뉴 3종과 사이드 박스 2종 등 신규 사이드 5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최대 54%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피자헛은 신규 사이드 메뉴로 기존에 없었던 스낵류 제품 2종을 출시했다. 바삭한 튀김 안에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를 한입 가득 느낄 수 있는 ‘치즈볼’과, 라이스 치킨의 고소한 맛과 크런치한 식감을 한입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치킨팝콘’이다. 치즈볼은 8개가, 팝콘치킨은 20개가 들어 있어 타 브랜드 대비 양도 넉넉하며, 간단히 먹을 수 있어 아이들 간식용으로 좋다. 

또한, 부드럽고 진한 크림소스에 바비큐치킨과 갈릭, 베이컨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크림치킨파스타’도 함께 출시됐다.

인기제품인 사이드 박스도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2종을 새롭게 구성해 선보였다. ‘해피 콤보’는 미트소스 스파게티와 라이스 팝콘 치킨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콤보 메뉴이며, ‘서프라이즈 콤보’는 미트소스 치즈 스파게티와 함께 상큼한 콘샐러드와 코울슬로 샐러드까지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다. 

피자헛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피자 주문 시 신규 사이드 메뉴를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피자헛은 신규 메뉴 출시와 더불어 모든 사이드 메뉴의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다갈 수 있도록 로고와 브랜드 컬러를 사용해 피자헛만의 특징을 잘 살렸으며,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이사는 “맛, 가격은 물론 메뉴 구성, 패키지 등을 통해 심리적 만족감까지 충족시킬 수 있도록 신경 써서 이번 사이드 메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피자 외에도 색다르고 풍성한 브랜드 경험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