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팜뉴스
식품
풀무원, 우리 아이 채소 섭취 돕는 덮밥소스 골고루쿡 출시- 아이들이 좋아하는 짜장, 카레, 토마토, 잡채 소스에 채소 곁들여 간편하고 맛있게 채소 섭취 가능
- 한 그릇씩 만들어 식재료의 풍미를 살리는 ‘CLL공법’을 사용해 맛과 향 우수
권영팔 기자  |  ypkwon@empa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3.13  09:46:0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풀무원(대표 이효율)이 밥 위에 뿌리는 소스만으로 한 끼 권장 채소섭취량을 섭취할 수 있는 신개념 덮밥 소스를 선보인다.  

풀무원은 아이들의 바른 입맛 형성을 위해 채소 편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키즈밀 제품인 신개념 덮밥소스 ‘골고루쿡 4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덮밥소스 ‘골고루쿡’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짜장, 카레, 토마토, 잡채 소스에 채소를 곁들여서 간편하고 맛있게 채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아이들이 생채소를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적당한 크기로 썰어 채소로 국물을 낸 채소상탕과 함께 조리했다. 밥과 함께 먹는 ‘한우잡채’, ‘치킨카레’, 면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 ‘한돈짜장’, ‘체다치즈토마토’ 등 총 4종으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전 품목이 연령별 권장 식사패턴에 근거하여 설계되어 부어먹는 소스 만으로도 한 끼 권장 채소 섭취량을 충족한다. 

특히, 채소 편식이 심한 아이들도 잘 섭취할 수 있도록 영양뿐 아니라 맛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과도한 열 살균으로 인해 맛이 저하되고 영양소 파괴가 많은 레토로트 공정과 달리, 한 그릇씩 만들어 식재료의 풍미를 살리는 ‘CLL공법’을 사용하여 재료 본연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영양성분의 손실은 최소화했다.

풀무원은 골고루쿡 출시를 기념해 베이비밀 사이트에서 구매 시 골고루쿡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 골고루쿡 강민건 PM(제품 매니저)은 “골고루쿡은 제품을 뜯어서 데우기만 하면 바로 섭취할 수 있어 육아로 바쁜 주부들도 손쉽게 식사 준비가 가능하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골고루쿡으로 우리 아이를 위한 균형 잡힌 식사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골고루쿡은 풀무원 베이비밀 공식 홈페이지와 풀무원샵 또는 풀무원녹즙의 배달 판매 배송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주문 시 택배 배송 또는 풀무원녹즙 가맹점을 통해 사무실 혹은 가정으로 매일 아침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영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 : 성재영 )
주소 :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HS빌딩  |  대표전화 : (02)978-1114  |  팩스 : (02)978-8307
제호 : 메디팜뉴스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0011  |  등록일 : 2005년 8월 8일(창간일:2004년 3월 15일)
사업자등록번호 : 210-81-12137  |  발행인/편집인 : 손상대
Copyright © 2012 www.medipharmnew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edipharmNews Since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