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Dole) 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돌스(I-Doles) 3기 모집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돌스(I-Doles)’ 3기를 모집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아이돌스는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돌스 활동을 통해 돌 코리아의 고품질 과일들과 관련된 마케팅 활동을 기획부터 실행까지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활동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돼, 지난 서포터즈 참가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왔다.

아이돌스로 선발되면 돌 코리아의 대표 제품인 바나나 및 파인애플과 관련된 바이럴 영상 제작부터, SNS 콘텐츠 기획과 브랜딩 활동을 경험하게 된다. 또한, 돌 코리아 마케팅 및 홍보 실무진이 제공하는 멘토링을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지급되며, 활동 우수 팀에게는 시상금이 지급된다. 특히, 올해는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 돌 코리아 마케팅팀에서 6개월간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아이돌스 3기 모집 인원은 총 16명으로, 선발된 서포터즈는 4월 말부터 7월 초까지 활동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돌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3월 25일 자정까지 지정된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돌 코리아 관계자는 “대학생들과 함께 하는 아이돌스를 3년째 지속할 수 있어 기쁘다”며, “활동 기간 중에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인턴 기회까지 제공해 통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