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이 8일 세계여성의 날을 맞아 백수오 제품의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여성의 날은 1975년 UN에서 세계 여성의 지위 향상을 위해 공식 지정한 국제기념일이다. 내츄럴엔도텍은 세계 여성의 날을 축하하고 동참하는 의미를 담아,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엔도샵을 통해 여성 갱년기 대표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 액상 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한다. 행사는 여성의 날인 8일 단 하루만 진행된다.

행사 제품인 백수오 궁 액상 진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아세틸 글루코사민을 함유하고 있어 여성 갱년기 건강은 물론 관절 및 연골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홍삼, 대추, 진생베리농축액 등의 부원료가 들어있어 풍부하고 진한 향과 맛이 특징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전 세계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핵심적인 연구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고 여성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내츄럴엔도텍의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 한속단, 당귀의 3가지 생약을 과학적인 비율로 배합해 만든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재다. 대한민국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승인, 미국 FDA의 NDI,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의 NPN에 이어, 유럽식품안전국(EFSA)으로부터 Novel Food 허가를 획득했다.

특히 캐나다 보건부에서는 안면홍조, 불면증, 우울감, 피로감, 관절통/근육통, 피부 가려움증, 손발저림, 신경질, 어지럼증, 질 건조증 등 갱년기 상태 10가지 개선 효능에 대한 허가를 획득하며 해외에서도 그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이 외에도 세포시험, 동물시험 등 다양한 시험을 통해 골밀도 개선, 퇴행성 관절염 개선 등의 효과를 밝혀냈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엔도샵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