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의 국수 전문 브랜드 이렇게 좋은 날 ‘샘표국시’가 ‘그때 그 추억 컵국수 3종’을 출시했다. 우리 국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국수 형태의 제품으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잔치국수’, ‘얼큰해장국수’, ‘설렁탕국수’ 3종을 선보였다.
 
샘표는 1977년부터 국수 사업을 시작해 43년간 국수를 제조 판매하고 있다. 샘표는 예로부터 기분 좋은 잔칫날에 항상 국수가 함께 했던 문화를 살려 ‘이렇게 좋은 날 샘표국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옛 방식에서 배운 ‘손 반죽 기법’으로 반죽 속 공기를 쏙 빼 면발이 쫄깃하고 탱탱한 ‘진공소면’과,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쌀소면’ 등이 있다. 

2008년에는 스프와 함께 1인분씩 소포장 되어 국수를 라면처럼 끓여 먹을 수 있는 ‘그때 그 추억 샘표국시’ 제품을 선보이며, 편의성을 강조한 국수 시대를 열었다. 이번 신제품 ‘그때 그 추억 컵국수’는 추억의 맛을 살리면서도 제대로 된 국수 한 그릇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 형태로 출시했다. 

‘그때 그 추억 컵국수’는 별도의 첨가물 없이 밀가루, 전분, 소금만으로 면을 반죽하고,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해 더욱 깔끔하고 건강하게 국수를 즐길 수 있다. 전통 방식대로 눌러 뽑아 국수 면이 마지막까지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을 유지한다. 
 
‘그때 그 추억 잔치국수’는 국산 멸치를 우려낸 육수에 미역, 파를 더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그때 그 추억 얼큰해장국수’는 국산 오징어와 미역으로 맛을 낸 국물에 파, 마늘 고춧가루로 칼칼한 맛을 살렸다. ‘그때 그 추억 설렁탕국수’는 진한 사골국물에 파와 계란지단, 김이 어우러져 든든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백화점, 일반 슈퍼 등 오프라인 매장과 샘표식품 온라인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샘표국시 마케팅 담당자는 "샘표국시는 우리 국수 요리를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연구해 다양한 형태의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해외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샘표국시를 통해 우리 맛을 세계에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