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네치킨이 신메뉴 핫블링치킨, 스노윙치킨, 사이드메뉴를 조합해 세트로 구성한 ‘레드스노윙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기존 판매하던 핫블링치킨과 스노윙치킨을 세트로 구성한 ‘레드스노윙 세트’ 2종을 새로 출시하고 오는 28일까지 할인 및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레드스노윙 세트는 네네치킨의 베스트 메뉴인 핫블링치킨과 스노윙치킨, 사이드 메뉴를 조합해 풍성하게 구성했으며, 네네치킨의 광고 모델인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의 그룹명을 붙여 ‘레드스노윙 뉴이스트 W 세트’, ‘레드스노윙 세븐틴 세트’로 총 2가지다. 

이번에 선보인 레드스노윙 세트는 감칠맛 도는 매콤함이 특징인 ‘핫블링 치킨’과 후라이드 치킨에 진한 치즈 가루를 얹은 네네치킨의 대표메뉴 ‘스노윙 치킨’을 반 마리씩 한 마리 분량으로 담았다. 여기에 스위트 갈릭맛의 짜용소스, 식물성 크림을 베이스로 레몬주스를 첨가한 크리미언 소스, 감자튀김, 그린가루, 콜라 500ml를 모두 한 박스에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레드스노윙 뉴이스트 W 세트’와 ‘레드스노윙 세븐틴 세트’는 짜용소스와 크리미언 소스의 차이로 소비자들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세트 메뉴 출시 기념으로 오는 28일까지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레드스노윙 세트를 4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 

또한,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레드스노윙 세트 주문하고 인증 사진을 찍어 올리면 뉴이스트 W와 세븐틴 사인 CD, 에어팟, VIP 시식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레드스노윙 세트는 네네치킨의 베스트 메뉴와 SNS를 중심으로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짜용소스, 크리미언 소스를 한 세트로 묶어 소비자들의 니즈에 알맞은 제품으로만 구성했다”며 “네네치킨 신메뉴를 맛있게 즐기고 다양한 경품도 받아 가는 기회까지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