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버 선물세트 2종

민족 대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설날을 앞두고 보다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프리미엄 베이비푸드 브랜드 거버(Gerber)가 거버의 베스트 제품만을 골라 담은 ‘거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거버 선물세트’는 온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거버 퓨레’ ‘거버 퍼프’ 등 거버 베스트셀러 제품을 거버만의 특별한 선물 박스에 포장해 배송해주는 패키지다. 아이 스낵으로 사랑 받고 있는 거버 퍼프 제품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맛으로 골라 담은 ‘거버 퍼프 베스트팩’과 거버 퓨레&퍼프 혹은 거버 퓨레&굿나잇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한 ‘거버 튼튼팩’ 등 총 2종으로 출시된다.

먼저 글로벌 영유아 영양 전문가 거버의 오랜 노하우와 자부심으로 만들어진 떠먹는 이유식 ‘거버 퓨레’는 엄격하게 관리하고 선별한 과일과 채소를 활용, 최소한의 가공 과정으로 원재료의 신선한 식감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거버 퓨레는 아이가 성장하는데 필요한 영양성분을 다양한 맛과 형태로 제공한다.

‘거버 퍼프’는 입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특유의 별 모양으로 아이들에게 먹는 재미를 선사하는 베스트셀러 곡물 스낵이다. 아이가 스스로 집어먹기에 적합한 사이즈로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며, 성장기에 부족하기 쉬운 철분과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 간식으로도 안성 맞춤이다. 거버 퍼프는 △딸기 사과 △블루베리 △바나나 △복숭아 △바닐라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거버는 이번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2월 10일까지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거버선물세트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 인증샷을 올린 뒤, 거버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는 당첨된 고객의 아이 얼굴을 새긴 에코백 ‘마이거버백’을 증정한다. 

거버 마케팅 담당자는 “온 가족이 모이는 설날, 소비자들이 보다 특별한 선물로 서로의 마음을 전하며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거버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거버만의 선물 포장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받았을 때 설렘과 기쁨이 배가되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 거버 선물세트는 지마켓, 옥션, 11번가를 시작으로 티몬, 위메프, 쿠팡 및 SSG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각 판매처 별 다양한 설날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