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엑스엘게임즈의 인기 온라인 게임 ‘아키에이지’와 제휴 이벤트를 오는 3월 9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키에이지 이벤트 디자인이 삽입된 푸르밀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 게임에서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아키에이지 홈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지급 완료되며,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아이패드 프로를,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젠하이저 무선이어폰과 CGV 영화예매권 등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푸르밀 가나 초코우유(300㎖)와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300㎖), 바나나킥우유(300㎖), 초코 바나나킥우유(300㎖) 총 4종이며,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품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4일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과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이번 제휴 이벤트는 폭 넓은 소비자들에게 푸르밀의 다양한 유제품을 알리고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새로운 소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