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스 제약의 자회사인 마더스 코스메틱에서 론칭한 닥터에스떼 알엑스 (Dr.esthe Rx)’  리얼 고트밀크 필 프로그램이 제품력을 인정받아 싱글즈(Singles) 매거진의 2019 테스터스 픽에 선정됐다.

싱글즈 매거진의 테스터스 픽은 100명의 엄선된 뷰티 리더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그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하여 선정한 제품에 부여해주는 방식이다.

이번에 선정된 닥터에스떼 알엑스의 4주 스페셜 프로그램인 고트 밀크 필(Goat Milk Peel)은 1제와 2제 구성으로 되어있다. 1제에는 리얼 고트밀크, AHA, BHA 그리고 PHA의 황금 비율로 필링 효과는 더욱 확실하고 자극은 최소화 하였으며, 2제에는 병풀 추출물, 글루타치온 그리고 리얼 고트밀크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빠른 진정과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 우윳빛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필링 제품을 순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든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와 피부과 전문의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닥터에스떼 알엑스 관계자는 “깊은 전통과 그에 걸맞은 차별화된 전문성을 지닌 브랜드 닥터에스떼Rx를 통해 바쁜 현대 여성들이 직접 피부과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손쉽게 피부과의 시술을 받은 듯 안전하고 전문적인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고 싶다” 고 밝혔다.

한편, 닥터에스떼 알엑스 리얼 고트 밀크필은 ‘싱글즈 테스터스 픽’ 선정을 기념하여, 
1월 17일부터 일주일간 공식 자사몰에서(http://www.drestherx.com) 밀크필 1주분을 정가
13,000원에서 2,500원으로 배송비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