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운영하는 식생활 전문 온라인 쇼핑몰 ‘동원몰’이 옥외광고 인증샷 이벤트, ‘동원몰을 찾아라’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생활 속 곳곳의 동원몰 옥외광고를 찾아 직접 사진을 찍는 방식으로 식생활 전문 온라인 쇼핑몰 동원몰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동원몰 옥외광고는 수도권 지하철 1~4호선 및 공항철도 역사, 3호선 지하철 내부, 전국 영화관 30여곳, 광화문 고려빌딩 옥외 전광판 등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옥외광고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동원몰 #동원몰을찾아라)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된다.

동원몰은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양반 모닝밀 3종 세트, 동원 파스타 세트, 동원연어 훈제프리미엄 세트 등 경품 3종을 각각 20명씩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월 8일 동원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동원몰은 종합식품기업인 동원F&B가 운영하는 식생활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동원몰은 동원그룹 관련 1천여 종의 식품, 식자재를 포함해 타사 식품, 생활∙주방용품, 유아동 카테고리에 이르기까지 총 10만여 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동원몰은 일일 방문자수 4만 명, 회원수 86만 명에 이르는 대형 온라인 쇼핑몰로서 소비자들의 식생활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