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 219750)가 1일 CJ홈쇼핑을 통해 판매한 코골이 방지 의료기기 스노스탑(SNOR-STOP)이 지난달에 이어 성공적 매진을 이어나갔다고 밝혔다.

새해 첫날 저녁 7시 35분부터 70분간 진행된 방송에서 스노스탑 초도 물량으로 준비한 제품이 모두 판매 되어 목표 매출 130%를 달성하고 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새해가 시작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 증폭이 코골이 의료기기에 대한 수요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노스탑은 코골이 및 폐쇄성 수면 무호흡에 도움이 되는 자가형 맞춤 구강 내 장치다. 하악을 전방으로 당겨 교정해, 일시적으로 폐쇄가 돼 좁아진 기도를 확장해서 코골이를 줄여준다.

지티지웰니스 관계자는 “현재 스노스탑은 CJ홈쇼핑을 통한 단독방송 중이지만 타 홈쇼핑 업체로부터도 입점 요청을 계속해서 받고있다”며 “스노스탑 보관기를 개량하여, 실제 살균력을 갖춘 치과용 보관 살균기를 개발 완료하였고 식약청 의료기기 허가를 기다리고 있어 앞으로 매출이 더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티지웰니스는 올해 스노스탑 외에도 다양한 양질의 제품을 홈쇼핑을 통해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양산진행 중인 LED마스크는 타사 제품 대비 뛰어난 LED밝기를 자랑하며, 얼굴뿐만 아니라 목까지 한번에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가격경쟁력을 확보하여 홈쇼핑 최저가 론칭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페이스 피스니스 제품인 르바디핏업(LEBODY FIT-UP)도 조만간 홈쇼핑을 통해 론칭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지티지웰니스가 2019년도 가장 기대를 걸고 있는 미용기구로, 혁신적인 프로트콜을 개발하여 적용한 제품이다.

지티지웰니스는 개인용 미용제품 론칭계획을 잇단 발표하면서 홈쇼핑에서 가장 독보적인 개인용 미용기기 회사로의 위상을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한편, 지티지웰니스는 스노스탑의 인기에 더불어 1월6일 저녁, 1월13일 오후에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