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국내 유일 수제 화덕 냉동 피자 ‘우주인피자’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연인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파티 4종 세트를 선보인다.

홈파티 세트는 인기 피자 4종으로 구성되며, 오는 12월 18일부터 27일까지 단 10일간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우주인 피자 4종 세트는 레드쉬림프, 파이브치즈, 마르게리따 외 겨울 시즌 한정 메뉴 허니갈릭 페퍼로니 피자까지 지난 2018년 한 해 동안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세트메뉴는 53,600원에 즐길 수 있다.

5가지 고급 치즈를 듬뿍 담아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파이브치즈’,아르헨티나 고급 홍새우를 통째로 토핑해 입안 가득 바다향이 차오르는 ‘레드쉬림프’,고소하고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와 향긋한 바질의 향이 일품인 ‘마르게리따’, 짭짤하고 쫄깃한 페퍼로니와 달콤한 허니의 단짠케미로 추운 겨울 마음과 몸을 달콤하게 녹여주는 ‘허니갈릭 페퍼로니’까지, 4종 피자가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낸다.                                 

또한 홈파티 세트 구매고객은 무료 배송 혜택과 함께 회원 구매 시 적립금 10,000원 쿠폰 혜택까지 제공된다. 홈파티 4종 세트는 우주인피자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우주인피자 맹찬열 팀장은 “이번 홈파티 세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정에서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피자 4가지 제품을 한 번에 맛볼 수 있게 준비되었다”라며 “우주인피자와 함께 풍성하고 따뜻한 연말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우주인피자는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국내 유일 수제 화덕 냉동 피자 브랜드다. 실제 화덕에서 막 구워낸 화덕 피자의 맛으로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아 판매에 날개를 달았다. 100% 이탈리아 밀가루 반죽, 화덕에서 직접 구워 부드럽고 쫄깃한 도우, 푸짐하고 신선한 토핑으로 일반 냉동피자와는 달리 고급 화덕피자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