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축산공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의 유명 레스토랑들과 협업하여 호주청정우 크리스마스 다이닝 프로모션 ‘Merry Aussie Beef’를 진행하고 특별한 호주청정우 메뉴들을 선보인다.

연말을 맞아 호주의 청정한 대자연이 그대로 담긴 호주청정우의 뛰어난 풍미를 더욱 근사하고 특별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에는 서울의 대표 파인 레스토랑인 엘본더테이블, 탑클라우드, 온다빌레가 참여한다. 세 레스토랑은 각각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호주청정우 메뉴를 개발하여 프로모션 기간동안 손님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행사는 12월 중순부터 연말까지 진행된다(매장별 상세 기간 상이).

엘본더테이블(Elbon the Table)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유러피안 스타일의 메뉴로 잘 알려져 있다. 조엘 로부숑 레스토랑을 비롯하여 홍콩, 영국, 호주 등의 다양한 미쉐린 레스토랑에서 경력을 쌓고, CJ 등 국내 외식기업에서 메뉴개발을 담당했던 노해동 총괄셰프가 호주청정우를 활용한 메뉴를 개발하여 선보인다.

펜트하우스 컨셉의 탑클라우드52와 유러피안 브라세리 컨셉의 탑클라우드23 공덕은 각각 삼성동 코엑스 트레이드타워 52층과 공덕동 에쓰오일빌딩 23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고층에서 느낄 수 있는 근사한 전망과 매력적인 분위기가 특징이다.

파인다이닝 코스 메뉴와 세미 뷔페를 동시에 운영하며, 이번 행사기간동안 안심, 와규 채끝 등 다양한 호주청정우 부위를 활용한 특별한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다빌레_라뉘앙스는 한남동의 복합문화공간 '온다빌레'내에 위치해 있으며 마스터셰프코리아 시즌1의 준우승자인 박준우 셰프가 총괄한다. 온다빌레_라뉘앙스에서는 호주청정우를 이용한 와규 삼각살 스테이크 등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