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간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선도한 ‘컨디션’이 연말을 앞두고 인기 만화영화 ‘독수리오형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 윤상현)는 내년 1월 6일까지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I’m HERO 컨디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방성분을 보강하며 6번째 리뉴얼 출시된 컨디션을 알리는 한편 연말연시를 맞아 술자리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주요 포털 사이트에 ‘컨디션 히어로’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이벤트 페이지 및 컨디션 공식 Facebook인‘애술의전당’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바이럴 영상을 시청 한 후 개인SNS에 영상을 공유하면 응모되고, 추가로 컨디션CEO, 컨디션, 컨디션레이디 구매 영수증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이번 컨디션 바이럴 영상에는 1980년대 인기 만화영화인 ‘독수리오형제’가 등장한다.

이번 영상을 통해 직장인 소비자들에게 추억을 되살리는 한편, 회식상황에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풀어나가며 많은 공감을 살 것으로 기대된다.

CJ헬스케어는 이번 I’m HERO 컨디션 이벤트에 참가한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에게 컨디션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내년 1월 31일에는 최종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LG전자의 프리미엄 UHD TV(65”), 2등 2명에게는 LG전자 스타일러, 3등 5명에게는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를 증정할 계획이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I’m HERO 컨디션 이벤트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성분이 보강된 리뉴얼 컨디션을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올 여름부터 공을 들여 준비했다”라며, “지난 26년 동안 컨디션에 대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CJ헬스케어는 차별화된 마케팅과 지속적인 숙취해소음료 연구개발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6번째 리뉴얼 된 컨디션은 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 등 기존 컨디션 성분에 진피, 창출, 생강, 감초 등 한의학에서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성분을 추가하며 업그레이드 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