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그 동안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수험생 활력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사나는 이번 ‘수험생 활력충전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무기질 제품인 ‘헬스팩’과 응원의 메시지를 함께 전달하여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벤트는 수능이 끝난 11월 16일(금)부터 21일(수)까지 자사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자사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이나 주변 지인을 태그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 후, 해당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유사나가 당첨자를 대신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지인들에게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무기질 제품인 ‘헬스팩’과 응원 메시지가 적힌 카드를 함께 전달한다.

이번 이벤트 경품인 헬스팩은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성분을 함유한 것이 큰 특징이다. 헬스팩은 유사나의 최신 영양과학 기술인 ‘인셀리전스™테크놀로지’가 접목됐으며, 1회 섭취 용량이 한 포에 개별 포장돼 휴대와 섭취, 위생까지 모두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홍긍화 지사장은 “그 동안 입시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들과 가족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능으로 고생한 수험생을 위로하고, 수험생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