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플리 시즌3 단체 포스터 (사진제공=한국화이자제약)

한국화이자제약 챕스틱, 1020 소비자와 스킨십 늘리기 위한 웹드라마 PPL 진행
챕스틱 특별편 방영 후 웹드라마 등장한 ‘지원’의 아이템 대상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예정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의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오늘(18일) 첫 공개되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의 제작지원에 나선다.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대학생들의 솔직한 연애담을 그려낸 캠퍼스 청춘 로맨스물로 글로벌 통합 조회수 3.5억 뷰(view)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웹드라마 대표작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지난 해 시즌1, 2가 연달아 방영된 후 두 주인공의 다음 이야기를 궁금해 하는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년만에 시즌3로 돌아왔다.

특히, 연애플레이리스트의 여자 주인공 ‘지원’ 역을 맡은 정신혜는 연기인지 실제인지 모를 통통 튀는 대학생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따라,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완성시켜준 ‘지원’의 캠퍼스룩과 내추럴 메이크업도 작품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주요한 요소로 관심을 모았다. 챕스틱 틴트 립밤은 이번 시즌에서 여자 주인공 ‘지원’이 사용하는 립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주는 내추럴 메이크업 비결이자, 남자 주인공 ‘현승’을 향한 ‘지원’의 마음을 표현하는 도구로 등장할 예정이다.

▲ 챕스틱 모이스처 틴트 제품 누끼컷 (사진제공=한국화이자제약)

챕스틱의 신제품 틴트 립밤 ‘토탈 하이드레이션 모이스처 틴트(Total Hydration Moisture Tint)’는 발색에 강점이 있는 틴트와 보습에 중점을 두는 립밤의 장점을 합친 제품으로, 건조한 계절 입술 관리 시 기대하는 보습과 발색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즈왁스, 해바라기씨오일, 시어버터 등 자연 유래 성분이 최대 8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을 제공하며, 핑크 누드, 코랄 블러쉬, 로즈 핑크, 하우스 레드, 푸시아 핑크 등 다섯 가지 MLBB(My Lip But Better) 색상이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준다.

챕스틱은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제작지원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29일 예정된 챕스틱 특별편의 방영 이후, 자사몰을 통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에 나온 제품을 구입하면 무료배송 및 사은품의 헤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ž일본ž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챕스틱은 10대부터 입술 관리가 필요한 순간 언제나 함께하는 립케어 브랜드로 잘 알려져 왔다”며,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제작 지원을 통해 1020세대 소비자와의 스킨십 기회를 늘리고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일상 속에 더 가깝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년 만에 돌아온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는 매주 목요일, 토요일 저녁 7시 V LIVE네이버 TV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배우 정신혜, 김형석, 김우석, 이유진, 임휘진, 민효원, 최희승, 배현성, 박시안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