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대표 엄기안) ‘이너셋 허니부쉬’ 제품이 ‘MBC every1’의 유기농 라이프를 소개하는 방송 프로그램인 ‘뷰티, 촌에 가다’(이하 ‘뷰티촌’)에 ‘피부 속부터 채우는 건강한 뷰티 팁’으로 소개됐다.

지난 20일 첫 방송된 ‘뷰티촌’은 ‘오가닉 뷰티 라이프’의 진정한 의미를 찾는 친자연주의 힐링 예능 프로그램으로, 개그우먼 김지민과 박소영, 모델 송해나, 가수 박규리, 작가   강이슬 등 뷰티에 일가견이 있는 뷰티 멘토들이 가공되지 않은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1박 2일간의 여정을 보여줬다. ‘이너셋 허니부쉬’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김지민은 뷰티 유튜브 채널까지 운영할 정도로 뷰티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았다.
이들은 방송 프로그램 속에서 세속적인 뷰티에서 벗어난 진정한 이너뷰티 라이프를 실천했다. 유기농 천연 자연 코튼으로 만들어진 옷을 입고, 자연 그대로를 담은 식재료로   건강한 밥상을 차렸으며, 올리브오일을 활용한 클렌징과 꽃차를 활용한 노화방지팩 등 다양한 자연주의 뷰티를 선보였다.

특히 아침에는 ‘이너셋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을 요거트에 넣어 먹으며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관리하고, 오후엔 ‘이너셋 발효허니부쉬티’를   마시며 진정한 피부의 재생을 위한 알찬 휴식의 시간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허니부쉬는 쓴맛이 나는 탄닌 성분이 적고 카페인이 전혀 없어 주로 건강 허브티로 많이 사용되어 왔으며, 철분, 칼슘, 아연, 마그네슘 등 무기질이 풍부해 해외에서는 이미 대중에게 지지를 받고있다.

 

휴온스는 특허기술을 적용해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이라는 신소재를 개발해 지난해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으로 피부 관련 개별인정을 획득했다. 또한, 국내 및 미국, 유럽에서도 관련 특허를 취득해 효과와 안정성에 신뢰도를 높였다.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은, “피부 보습, 주름, 탄력 개선 효과는 일반 허니부쉬가 아닌 휴온스의 발효 특허 공법으로 개발한 '발효허니부쉬'에만 나타나는 특징으로, SCI급 해외 유력 학술지에도 소개 될 만큼 제품에 자신이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