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얼을 보다 재미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디스펜서 정식 출시

▲ 농심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 (사진제공=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시리얼 디스펜서(보관용기)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일주일 동안 오픈마켓 옥션에서 단독으로 한정판매를 실시한다.

농심켈로그는 소비자들이 시리얼을 보다 쉽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시리얼 디스펜서를 정식 출시했다. 시리얼 디스펜서는 켈로그에서 직접 제작한 시리얼 보관 용기로 시리얼을 간편하게 따를 수 있고,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시리얼이 눅눅해지는 것을 방지해 더욱 건강하고 바삭한 상태로 시리얼을 보관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는 옥션 ‘스마일배송’ 기획전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시리얼 디스펜서를 구매할 경우 무료배송 혜택과 그래놀라 소용량 팩 3개, 디스펜서 장식용 빈티지 스티커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3,000명 고객에게는 켈로그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농심켈로그 영업부 김혜진 부장은 “지난 6월 한시적으로 켈로그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시리얼 디스펜서 증정 이벤트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켈로그 브랜드 컨셉을 잘 살려서 예쁘게 디자인한 디스펜서로 주방과 식탁을 아름답게 장식하고, 시리얼을 더 친근하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농심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 한정판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픈마켓 옥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는 G마켓과 옥션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14,900원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