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23항노화센터 원장 (사진제공=마이23헬스케어)

헬스케어 서비스 플랫폼 기업 (주)마이23헬스케어(대표 함시원)가 서울 강남 청담동에 마이23항노화센터(원장 정동하)를 오픈하고 알파에이지 선도를 위해 사업영역 확장에 나선다.

마이23헬스케어는 메디컬 헬스케어 전문기업 ㈜위더스지엠(대표 정동하)과 협업을 통해 최근 마이23항노화센터를 오픈했으며 앞으로 하이멀티테라피 온열요법을 제공하는 ‘온열침(Calorpuncture)’을 활용해 다양한 헬스 케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위더스지엠이 개발한 온열장비인 일명 ‘온열침(Calorpuncture)’은 주열기와 뜸과 침의 기능을 동시에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가정에서나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이 된 비침습&비접촉 온열 장비이다. 실제 침(acupuncture)을 놓는 장비가 아니라 열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이 열로 침을 맞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온열침’은 전기 저항을 이용한 심부에서 발열하여 열을 올리는 통상적인 온열 장비들과는 다르게 외부에서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열에너지를 심부까지 전달하는 “원적회선 플라즈마” 방식의 기술이 적용됐다. 이에 따라 원적외선의 강력한 증폭된 열에너지를 심부까지 전달해 두피, 얼굴피부, 목어깨허리 뭉침과 통증, 복부지방, 하지부종 및 산후부종 케어에 적용할 수 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효과적인 체온 관리가 중요하다. 마이23헬스케어 측은 마이23항노화센터가 ‘온열침’을 활용한 차별환 된 비만 전문 센터로서의 역할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마이23헬스케어는 앞으로 마이23헬스케어가 콘소시엄 기업으로 참여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데이터 플랫폼인 알파콘 코인(ALP) 사용자들이 마이23항노화센터에서도 코인을 사용해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마이23헬스케어 함시원 대표는 “건강 관리와 예방 의학 관련한 많은 기술 중 온열침과 같은 의료 전문가들도 인정하는 제품과 요법에 대해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발전 시켜 헬스케어 코인인 알파콘 사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