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미니티 김성수 대표가 보건복지부 주관 ‘헬스케어 오픈이노베이션 협의체’에 경기도 대표 우수성과 업체로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파미니티)

㈜파미니티(대표 김성수)는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개최한 헬스케어 오픈 이노베이션 협의체 출범식에서 헬스케어 대표 우수 성과 업체로서 연구 성과를 전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2일 웨스턴조선호텔에서 출범식을 개최한 ‘헬스케어 오픈 이노베이션 협의체(이하 협의체)’는 클러스터, 기업, 병원, 투자자 등의 소통과 협업을 통해 오픈 이노베이션이 작동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해 바이오헬스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파미니티는 협의체에 속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헬스케어 대표 우수성과 업체로 선정되어, 이날 출범식에서 국내외에 일반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연구개발 중인 두뇌건강·기억력 개선 BF-7 제품, 남성건강(MR-10)·여성건강(MS-10) 제품, 생리전증후군 YES-10 제품, 다이어트, 대사성질환개선 제품, 탈모개선 제품, 피부재생 효과가 탁월한 마스크팩과 화장품 등 연구 성과를 전시하여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파미니티는  두뇌건강 천연물 BF-7을 미국 FDA의 NDI 등록과 식품의약품안전처 최초 기억력 개선 인정 등 국제적 성과를 창출한데이어, 남성건강 개선 천연소재인 MR-10, 여성건강 개선 천연소재인 MS-10 및 생리전증후군 개선 천연소재인 YES-10의 연구개발과 국내외 인허가를 획득해, 전 세계적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이런 성과들이 높게 평가되어 2017년 보건복지부 표창과 과학기술 정보통신부로부터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연구소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