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약진흥재단이 오는 7월 6일 개막하는 제18회 대한민국한방엑스포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한다. 사진은 엑스포 포스터.

한약진흥재단(원장 이응세)이 ‘제18회 대한민국한방엑스포’에 참가할 한의약 관련 제약회사 및 한방 병․의원, 한의약 산업 관련 우수업체, 지자체 등을 공개모집 한다.

올해로 18회째를 맞는‘제18회 대한민국한방엑스포’는 대구광역시 및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한의약 관련 전시회로, ‘한의약의 전통과 가치, 건강한 미래를 열다’란 주제로 오는 7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사흘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최된다. 

주요 전시 품목은 한방병·의원관을 비롯해 한의의료기기관, 한방화장품관, 기관단체협회관, 한방바이오식품관, 한의체험관 등을 조성해 엑스코 1층 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엑스포는 ‘메디엑스포’와 동시에 개최되며 한의약 관련기업 국제컨퍼런스 및 비즈니스 상담회, 의료인 보수교육, 일자리 창출을 위한 창업지원 세미나, 한약재 재배교육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한약진흥재단은 한의약의 표준화 및 과학화, 세계화로 한의약의 미래 가치를 창출하고 한의약 브랜드의 해외 인지도를 높여 한의약의 해외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대한민국한방엑스포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참가 신청을 희망하는 업체는 대한민국한방엑스포 홈페이지(http://www.hanbangexpo.or.kr)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한방엑스포 조직위원회(053-810-0240)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대한민국한방엑스포 조직위원회는 오는 6월 10일까지 최종 참가업체 모집을 마감할 예정이며, 조기 신청 및 지자체 추천을 받으면 부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