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검 (상) 어머님 2종 세트, (하) 아버님 2종 세트

100세 시대를 사는 현대인들의 가장 큰 관심사, 건강에도 트렌드가 있다. 바쁘고 복잡한 현대 사회에서 간편하고 쉬운 방법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에 대한 호응이 높아지고 있다. 연령대와 체질, 건강 상태에 맞춰 필요한 영양 성분의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는 것도 간편하고 쉬운 건강 관리 방법 중 하나. 중·장년이 될수록 주기적으로 건강을 살피고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실제로 많은 중·장년층이 건강 관리를 번거로워하며 소홀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프리미엄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루검의 ‘어머님 2종 세트’를 구성하는 ‘파워업 코엔자임 Q10’은 생활 활력이 부족하고 노화 스트레스가 걱정되는 어머님들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다. 활성산소, 유해산소를 억제해 건강을 지켜주고 높은 혈압을 감소해준다. ‘슈퍼 오메가-3’는 높은 혈중 중성지방 수치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며, 건조한 눈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노르웨이 북극해의 멸치, 정어리 같은 작은 어종을 원료로 사용해 중금속으로부터 더욱 안전하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아버님 2종 세트’의 ‘퓨어비 프로폴리스’는 면역력 강화와 활력 있는 생활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유칼립투스 나무가 서식하는 호주 블루마운틴에서 채취한 프로폴리스는 호주 유기농 협회의 인증을 받은 고품질 원료이며, 무엇보다도 항산화 효능의 핵심이 되는 ‘플라보노이드’가 하루 권장량 100%인 17mg이나 함유되어 있다. 이뿐만 아니라 불규칙한 식생활로 틀어진 혈행 건강을 바로 잡아주는 ‘슈퍼 오메가-3’도 구성되어 있다.

포근한 가정의 달, 부모님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을 모아 블루검이 준비한 특별한 건강기능식품 선물 세트는 부모님의 체질과 건강 상태에 따라 선물하기 좋다. 특히, 호주 정부 기관 TGA의 인증을 받아 세계적으로 애정을 받으며 고품질을 자랑하는 브랜드라는 점이 믿고 선물할 수 있기에 좋다.

블루검 관계자는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골라 지속적으로 섭취하는 것도 스마트한 건강 관리 방법이다. 블루검의 부모님 선물 세트가 부모님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루검은 5월 초 아시아나 기내 면세점에 입점할 예정이며, 더 다양한 제품은 국내 주요 온라인 몰과 블루검 공식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