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 ‘동원참치 미니언즈’ 콜라보 팝업스토어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세계 각국의 다양한 간편 참치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6월 13일(수)까지 운영한다.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에게 바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간편 참치 레시피들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는 빠에야, 파스타, 샌드위치 등 참치로 간편하게 만든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저렴하게 판매하며, 집에서 간편한 참치 요리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레시피 카드도 제공한다.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는 참치 요리 외에도 향후 출시 예정인 파우치 참치, 카나페 참치 등 참치 신제품들을 사전 공개해 한정 수량 판매한다. 또한 밥에 바로 먹는 살코기 참치, ‘더참치’ 3종과 세계 유일의 미니언즈 참치캔,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 등도 판매한다.

동원F&B는 바로 먹는 참치의 활용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더참치’ 출시를 기념해 서울 가로수길에서 운영한 ‘더참치밥집’은 10일 동안 누적 방문객이 1만 명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동원F&B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젊은 감각으로 다가가기 위해,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TV 광고와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유니버설픽쳐스가 운영하는 공식 미니언즈 굿즈 매장 옆에 위치해 참치 요리를 즐기면서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 제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참치캔을 쌓아 만든 대형 미니언즈 모형을 사진으로 찍어 SNS에 올리면 참치캔 등 다양한 경품을 현장에서 바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가 위치한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석촌호수가 가까워,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참치 요리를 구매하고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호숫가로 나가 야외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동원F&B 관계자는 “36년 국민 반찬인 동원참치는 최근 가정간편식(HMR) 요소를 강화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을 지속하는 등 바로 먹는 참치의 활용성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참치캔 브랜드로서 국내 참치캔 시장의 저변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