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모델 정해인

남양유업(대표 이정인)이 컵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 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정해인을 발탁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정해인’의 팔색조 같은 매력이 새롭게 리뉴얼한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문 카페와 같은 최고의 프리미엄 컵커피’를 지향하는 ‘프렌치카페’는 모델 정해인의 다양한 매력과 연결시켜 액션, 판타지, 로맨스 등 총 3편의 광고를 선보인다.

[액션 편]에서는 커피헌터가 찾아낸 1% 명품원두로 만든 오리지널 컵커피 ‘프렌치카페 200ml’ 와 ‘정해인’의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발산한다.

[판타지 편]에서는 듀얼로스팅으로 만든 컵커피 ‘프렌치카페 듀얼로스터리 250ml’와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모습을 [로맨스 편]에서는 콜드브루 드립으로 만든 부드럽고 깊은 프리미엄 커피 ’프렌치카페 듀얼로스터리 콜드브류 320ml’와 함께 달콤하고 가슴 설레는 로맨티스트의 모습을 보여준다.

‘프렌치카페’의 새 모델 ‘정해인’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고, 최근에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에서 국민 연하남 서준희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모델 정해인이 등장하는 ‘프렌치카페’의 New CF는 4월 19일부터 각종 매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