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네치킨×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영상 공유 이벤트

다양한 치킨 메뉴와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로 호평 받는 ‘네네치킨’이 ‘네네치킨×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시즌2 중계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해 화제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크게 사랑 받고 있는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와 관련된 이벤트인 만큼, 게임 유저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치킨 브랜드 네네치킨은 ‘네네치킨×아프리카TV 배그 영상 공유하고 선물 받자!’라는 이름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배틀그라운드는 20주째 PC방 점유율 1위를 기록 중일 만큼 높은 인기를 호가 중인 게임으로, 현실감 있는 타격감과 총기 사운드로 많은 유저들을 사로 잡고 있는 중이다.

네네치킨 측이 실시하는 이벤트는 네네치킨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네네치킨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시즌2’ 중계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로 공유 URL을 남기는 내용이다. 4월 9일부터 25일 오후 11시까지 일정이 실시되며, 당첨자 추첨 및 발표의 경우 4월 27일 무작위로 이뤄진다. 당첨자들에게는 5월 2일까지 SNS 계정으로 개별적인 연락이 취해진다.

이벤트 참여는 크게 어렵지 않다.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시즌2 중계 영상을 감상한 뒤 URL을 공유하는 형태로 실시된다. 해당 콘텐츠를 공유한 이후 URL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행사 참여가 모두 완료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배틀그라운드에서 우승을 하면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이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자사는 이러한 승리 문구에 착안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요새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인기 게임과 관련된 만큼 참여 열기가 벌써부터 뜨겁게 나타나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네치킨×아프리카TV 배그 영상 공유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실시하는 네네치킨은 4등 당첨자부터 풍성한 상품을 증정한다. 4등 당첨자는 네네치킨 VIP 상품권(10명), 3등은 스팀 배틀그라운드 코드(5명), 2등은 애플 에어팟(1명), 1등은 위닉스 공기 청정기 제로 2.0(1명)을 받을 수 있다(제세공과금 본인부담).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