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따뜻한 봄 날씨가 지속되고 있지만 봄의 불청객인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 등으로 인해 건강 관리를 신경 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와 함께 건강기능식품의 대표주자로 알려져 있는 프로폴리스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면서 다양한 프로폴리스가 등장하고 있다. 프로폴리스는 ‘Pro(앞)+polis(도시)’의 합성어로 벌이 자신의 집을 지키는 물질이라는 의미로, 벌들은 벌집에 틈이 난 곳에 프로폴리스를 발라 외부로부터 바이러스나 세균의 유입을 막고 벌집 내부를 무균, 청결한 상태로 유지한다.

프로폴리스에는 유기물과 미네랄이 다량 함유돼 항염, 항산화, 면역증강 등 효능이 있어 여러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이에 시중에 건강기능식품의 형태로 많이 나와 있으며 뉴질랜드, 호주, 브라질 등 제품의 원산지도 다양하다. 올 봄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프로폴리스를 주목하고, 똑똑한 건강관리를 위해 원산지를 고려한 프로폴리스 선택 팁을 소개한다.

블루검의 퓨어비 프로폴리스는 호주 청정 원료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호주의 유기농 프로폴리스 원료를 사용. 원산지를 중요하게 생각해 친환경 지역의 유기농 프로폴리스로 주목 받고 있으며 호주산으로 고함량의 항산화 물질로 불리는 플라보노이드가 일일 권장 섭취량에 맞게 함유되어 있어 간편한 섭취를 통해 항산화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따라서 건강을 위한 좋은 프로폴리스를 고르려면 친환경 지역의 제품인지, 품질의 원료를 꼭 확인 해야 한다.

최고급 품질의 원료를 사용해 친환경 프로폴리스를 선보인 블루검 관계자는 “프로폴리스를 구매할 때 호주, 브라질, 네덜란드 등 제품의 원산지를 잘 살피고, 안전성을 위해 제품의 원료를 가장 먼저 체크해야 한다”며“아울러 호주에서 엄선된 고품질 원료만을 사용하여 꾸준한 호주 건강기능식품의 우수성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프로폴리스의 효능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루검의 다양한 제품은 국내 주요 온라인 몰과 블루검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