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

Y존 케어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이 3월 8일 GS 마이샵(GS MY SHOP) 론칭 후 목표 대비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지난 2월 리뉴얼 출시한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는 3월 8일(목) GS 마이샵 론칭 후 3주간 총 6회 방송을 통해 판매됐다. 그 결과 매 방송 목표치 대비 평균 약 167%이상, 최대 약 370% 이상을 달성하는 등 연이은 상승 곡선을 그리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화장품과 생활용품의 성분 이슈로 인해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클렌징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소비자들이 검증된 전문 브랜드를 선호하면서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의 판매 호조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는 2015년부터 홈쇼핑 33회 완판 등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온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을 그대로 담아 만든 젤타입 여성청결제다. 매일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어 여성청결제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나 딸과 함께 사용하는 여성청결제를 찾는 엄마들에게 제격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피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인삼캘러스 배양추출물’, 강한 보습력과 수분 흡수력을 갖고 있어 피부 수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폴리글루타믹애씨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항균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 보습 개선 및 탄력 개선 등 인체적용시험을 완료 했다.

㈜하우동천 최원석 대표는 “이번 데일리 에코아 워시(젤타입)의 홈쇼핑 판매에 대해 소비자 분들께서 기대했던 것보다도 큰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세분화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여성 Y존 피부의 냄새 완화 및 피부 탄력, 보습 개선 및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Y존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모바일 화장품 종합 정보 플랫폼 ‘화해’의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여성청결제 부문 1위에 선정되며 독보적인 제품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주)하우동천의 브랜드 질경이는 대표 제품의 성장을 기반으로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3년 연속 선정, 2017 여성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대표 여성청결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