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한국먼디파마 메디폼®과 프로야구단 넥센히어로즈가 2018 시즌 스폰서십 계약 협약식을 진행했다.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의 습윤밴드 메디폼®은 지난 20일 프로야구단 넥센히어로즈와 2018 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메디폼®과 넥센히어로즈는 20일 오전 서울시 구로구 고척스카이돔 대회의실에서 이명세 한국먼디파마 대표와 박준상 넥센히어로즈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메디폼®은 약 1년 동안 넥센히어로즈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 2018 정규 시즌 동안 넥슨히어로즈 유니폼 우측 어깨 상단에 메디폼® 광고가 부착되며, 화요일 홈 경기 진행 시 열리는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에 경품을 지원하는 등 브랜드 홍보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 외에도 선수단 및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항균력 있는 습윤드레싱 신제품 메디폼®듀얼액션을 포함한 메디폼® 제품군 지원, 연중 MVP 선정 온라인 투표 이벤트 및 연계 기부 활동 등 넥센히어로즈 선수들과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상처 걱정 없는 안전한 경기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 [사진설명] 한국먼디파마 메디폼®과 넥센히어로즈가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한, 2018 시즌 중 메디폼® 스폰서 데이를 지정, ‘2018 메디플랫폼 캠페인’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해 경기장을 찾는 야구 팬들에게 스포츠 활동 중 생긴 상처 관리법과 올바른 습윤밴드 사용법을 알릴 수 있는 재미있는 캠페인 및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매년 멋진 경기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넥센히어로즈와의 스폰서십 체결은 많은 야구 팬들 뿐만 아니라 스포츠 및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메디폼®을 통한 효과적인 상처 관리 및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선수들이 상처입을 걱정 없이 좋은 경기를 펼쳐 이번 시즌 우수한 성적으로 한국 시리즈까지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 [사진설명] 한국먼디파마 이명세 대표와 넥센히어로즈 박준상 대표가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넥센히어로즈 관계자는 “상처 관리에 앞장서고 있는 습윤밴드 No.1 브랜드(IMS data기준, 2017년 판매 1위)인 메디폼®의 응원을 받아 넥센히어로즈 선수들이 건강한 상태에서 최고의 경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폼®은 빠르게 상처의 진물을 흡수하고[i] 적절한 습윤환경을 제공해 상처를 효율적으로 관리[ii]해준다. 진물흡수력이 높은2 폼 타입부터 노출 부위에 사용하는 하이드로콜로이드타입의 메디폼®H[iii], 방수 및 굴곡 부위에 사용하는 메디폼® 리퀴드, 얼굴 및 노출 부위에 사용하는 메디폼®H 뷰티[v]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상처 타입에 따른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