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김없이 찾아오는 춘곤증으로 한없이 나른해 지는 봄은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사람이 늘어나는 계절이다. 춘곤증은 겨우내 잔뜩 움츠렸던 우리의 몸이 계절의 변화에 적응하지 못해 나타나는 피로 증상으로 이때 면역력을 관리하지 않는다면 무더운 한여름의 면역력은 장담할 수 없다.

봄철 면역력은 균형 잡힌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을 통해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하지만 과도한 업무로 야근이 잦은 직장인들은 이조차도 쉽지 않기 때문에 간편한 복용 만으로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면역력 증진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는 추세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웰빙라이프에서 제안하는 ‘닥터 이뮨’은 면역 신소재인 웰뮨(Wellmune WGP)을 주원료로 한 최초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에 탁월한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엄선해 담은 것은 물론, 3종 혼합유산균과 유기농 곡물효소 콤플렉스를 부원료로 추가 함유해 균형면역을 실현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웰빙라이프 제품은 클린 필터 제조 시설을 통해 생산하기 때문에 제품의 안전성에도 각별히 신경 쓴 제품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마케팅팀 관계자는 “웰빙라이프 닥터이뮨은 면역력을 위한 최적의 성분 배합으로 스마트한 균형면역을 실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특히 1일 1회 2정의 간편한 복용만으로도 면역 관리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웰빙라이프 제품은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코리아나 뷰티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