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의약의 효능을 알리기 위한 '한방미용과 안면질환'을 주제로 한 강연이 오는 10일과 11일 이틀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다. 사진은 포스터 장면,

‘한방미용과 안면질환’을 주제로 한 한의약 강연이 오는 10일과 11일 이틀간 미국 뉴욕 프러싱 GIF 대강당에서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의사 등 한의약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뉴욕Acu Group 주최, 아리랑 유니버시티, 한국생약협회, 정선황기연구회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강연은 첫째날은 안덕균 박사(경희대 한의대 명예교수)가 ‘황기를 이용한 안면 주름제거’, 김형환 박사(하버드 메디칼 스쿨 한약연구소)가 ‘장수를 이끌어주는 명약: 황기’, 엄경섭 전 한국생약협회장이 ‘한약의 법제 방법과 유용성’이란 제목의 강의를 통해 혁신적인 한방미용 효과와 황기의 효능을 과학적인 방법을 통해 입증한다.

또한 엄경섭 전 회장은 공진단과 우황청심환, 치매환을 현지 한의사들이 직접 만들어 보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1일에는 단안한한의원 정인호 원장이 ‘균형 잡힌 얼굴을 위한 이노테크닉 안면 미용침’ 강연에서 정 원장이 개발한 이노테크닉의 효능을 선뵈인다. 이노테크닉은 미용목적 뿐만 아니라 구안와사와 안구건조증, 이명, 난청, 풍 대상포진 등 여러 원인으로 인한 안면마비를 빠른 시일내에 치료하는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