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좌측부터 네네치킨 이형도 대리, 사장환 지사장, 차재우 상무, 이연승 본부장, 주홍로 지사장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제22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혁신 부문 상의회장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한국유통대상은 대한상공회의소와 매일경제신문사가 공동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유통업계 최고 권위 시상식으로, 대한민국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 및 유공자를 선정, 그 공로를 포상하기 위해 1996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네네치킨은 2012년부터 중소형 프랜차이즈, 고객서비스혁신, 가맹점 관리 등 다방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한국유통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가맹점 상생경영, 스포츠후원, 다양한 고객참여 프로모션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양방향 소통을 진행함에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자사가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이런 자리에 설 수 있어 영광”이라며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고객을 만족시키는 맛과 서비스로 최선을 다해 유통업계에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충북 음성에 3000여평 규모의 공장을 건립해 HACCP 인증을 획득하고, 계육 생산단계에서 최종조리까지의 전 과정을 콜드 체인 시스템으로 운용하며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