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12월 한달 동안 매주 새로운 제품을 할인하는 연말 기념 카운트다운 세일을 진행한다.

실큰은 카운트다운 세일 첫 번째 주자로 베스트셀러 제모기 글라이드 150K를 준비했다. 4일부터 10일까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제모는 여러 번에 걸쳐 관리가 이루어져야 해 겨울철 미리미리 제모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특히 실큰 글라이드는 2주에 한번 2달 사용할 경우 최대 2년동안 제모효과를 볼 수 있어 겨울철 미리 제모를 해두면 따듯한 봄과 여름에 급히 제모 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어떤 제품이 공개 될 지 미리 알 수 없어 궁금증을 자아내는 시크릿 이벤트 

이외에도 신제품 안티에이징 의료기기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에디션과 바디관리기 실루엣,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페이스타이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파격적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45%~60%까지 다양한 할인율로 어떤 제품에 60% 할인이 적용될지 미리 알 수 없다. 매주 할인하는 제품이 공개되고 다음주 할인 제품이 어떤 제품인지 미리 알 수 없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벤트 내용은 매주 월요일 실큰 홈페이지에 공개 될 예정이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관계자는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새해를 기다리며 하루하루 카운트다운을 하고 있는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에 기획하게 되었다”며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까지 고민하다 결국 구매하지 못해 후회하는 이들에게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한편 실큰은 이스라엘 전문 의료 장비 전문회사에서 만든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고주파와 프락셔널 열에너지, LED 레드라이트 등 첨단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클리닉에서 높은 가격에 받는 시술을 전문의의 도움 없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뷰티 문화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