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터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이 급격히쌀쌀해진 날씨를 맞아 이달 말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엔도샵에서 다양한 환절기 건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 가족의 겨울철 건강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내츄럴엔도텍의 비타민 제품 3종인 ‘멀티비타민’, ‘비타민C’, ‘키즈비타민’ 중 종류에 상관없이 3개를 구입하면 결제 금액의 50%를 할인해준다. 겨울철에는 일조량이 줄어들어 비타민이 부족해지기 쉬운데, 내츄럴엔도텍의 겨울나기 비타민 프로모션으로 온 가족 비타민 보충을 합리적으로 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면역 강화 기능에 초점을 둔 건강기능식품 ‘면역엔웰뮨’ 제품을 2세트 이상 구입하면 주문 1건당 키즈비타민 본품 1세트를 증정한다. 면역엔웰뮨은 세계적 면역 증강 기능성 원료 웰뮨(Wellmune®)을 주원료로 하여 겨울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키즈비타민으로 아이들 겨울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

엔도샵 신규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 증정은 물론 보유한 쿠폰 및 적립금 사용에도 제한이 없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기온이 낮아지는 겨울철에는 부족해진 비타민 보충은 물론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게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며 "소비자들이 다가오는 겨울 추위를 현명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엔도샵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