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터

고려은단은 DSM사의 까다로운 품질기준과 철저한 생산이력관리를 거쳐 생산된 제품에만 부여되는 마크 퀄리씨(Quali-C) 인증을 받았다.

DSM사의 까다로운 품질기준과 철저한 생산이력관리를 거쳐 생산된 제품에만 부여되는 마크 퀄리씨(Quali-C) 인증을 받았다.

건강기능식품 비타민·미네랄군 1위 기업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가을을 맞아 가을 음식 추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고려은단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접속 후, 가을에 꼭 먹어야 할 음식을 추천하고 이에 대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개인 SNS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고 댓글에 URL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300정)’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고려은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3일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공지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에 마련한 이벤트는 다양한 가을 먹거리도 공유하고 쌀쌀해진 날씨에 대비해 건강 관리에 좋은 비타민C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제조업체인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해 제조한 고려은단의 대표 제품으로, ‘2017 THE PROUD’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에  5년 연속 선정되는 등 고함량 비타민C 시장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