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 유제품 팝업스토어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오픈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리브랜딩(Re-branding)을 기념해, 다음달 15일(수)까지 약 한 달간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는 감각적이고 트랜디하게 꾸며진 실내 공간에서 ‘덴마크’의 대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덴마크 인포켓치즈’, ‘덴마크 커핑로드’, ‘덴마크 테이크얼라이브’ 등을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또한 점심 및 저녁 식사 시간에는 ‘덴마크’ 제품을 활용해 만든 샌드위치와 시리얼 등을 제공한다.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 동원F&B, 유제품 팝업스토어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오픈

이를 비롯해 전문 사진작가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사진을 촬영해 현장에서 인화해주며, 전문가의 고급스러운 네일아트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100% 당첨이 가능한 뽑기 이벤트를 통해 립밤, 핸드크림, 미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SNS 이벤트 등을 통해 에코백, 머그컵 등의 상품도 받을 수 있다.

매주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후 7시 30분부터 다양한 뮤지션들을 초청해 미니 콘서트를 진행한다. 에디 킴, 제아, 박재정 등 잘 알려진 가수들을 비롯해 실력과 무대매너를 겸비한 다양한 인디 뮤지션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 동원F&B, 유제품 팝업스토어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오픈

동원F&B는 최근 자사의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밀크’를 ‘덴마크’로 리브랜딩했다. 기존의 ‘덴마크밀크’와 ‘덴마크치즈’의 통합 브랜드로서, ‘Fresh Mark, Denmark’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한 유제품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동원F&B는 브랜드 리브랜딩에 맞춰 신규 TV 광고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또한 다양한 ‘덴마크’의 제품을 경험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여성구 동원F&B 유가공CM그룹장은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다양한 제품을 더욱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를 방문해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동원F&B, 유제품 팝업스토어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오픈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