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온스내츄럴, ‘허니부쉬 스킨솔루션’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의 대표 제품인 ‘휴온발효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이 17일 NS 홈쇼핑 방송에서 또 완판을 기록했다.

완판을 기록한 ‘휴온발효 허니부쉬 스킨솔루션(먹는 캡슐 3통+바르는 에센스 3통 구성)’은 식약처로부터 ‘발효허니부쉬’ 원료의 건기식 허가를 받은 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발한 휴온스내츄럴의 대표 제품으로, 지난 7월 런칭 방송에서도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휴온발효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은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한국인 대상 자체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피부주름, 피부보습, 피부탄력 등에서 기존 이너뷰티 소재보다 더 좋거나 동등한 수준의 결과를 확인했다.

‘발효허니부쉬’의 피부 개선 효과가 알려지면서 다양한 제형으로 발효허니부쉬를 섭취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아 ‘허니부쉬추출 발효분말(오리지널)’도 출시했다. ‘허니부쉬추출 발효분말’은 화학적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순수 100% ‘발효허니부쉬’만을 담은 제품으로, 휴온스만의 피부관련 특허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분말 형태로 가공해 섭취 편의성과 흡수율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 휴온스내츄럴, ‘허니부쉬 스킨솔루션’

1일 1회 한 스푼(600mg)씩 분말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이나 탄산수, 주스, 요거트 등에 희석해 섭취해도 좋다. 또한 물에 개어서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구매는 온라인몰에서 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는149,700원(3개입)이다.

휴온스내츄럴 천청운 대표는 “’발효허니부쉬 추출물’은 천연물 분야에서 올해 처음 식약처 개별인정을 받은 원료인 만큼, 홈쇼핑과 온라인몰, 올리브영 등에서의 소비자들의 관심과 주문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휴온발효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은 특히 요즘같이 서늘하고 건조한 환절기에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관리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