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셀퓨전씨)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광화문에 위치한 동화면세점에 새롭게 입점했다.
 
셀퓨전씨는 지난 7월 HDC신라면세점 입점에 이어 동화면세점에도 신규 매장을 오픈하면서 서울 시내 주요 면세점 6곳에 입점하며, 면세점 채널 내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동화면세점 5층에 위치한 셀퓨전씨 매장은 자사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전국 면세점 매장 중 최대 규모로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장 내에 카운셀링 테이블을 마련해 셀퓨전씨를 찾는 고객들의 피부 고민에 맞춰 제품을 제안하고, 사용 방법 등을 상세하게 설명하는 등 토탈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동화면세점에서는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모이스춰 옥시젠, 레이저 썬스크린 100, 더마 블레미쉬 밤 등 셀퓨전씨 베스트셀러 기획세트를 구매할 경우 ‘포스트 알파 3종 키트’를 증정하며, 100$이상 구매 시 셀퓨전씨 ‘젠틀 립 앤 아이 리무버’ 정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셀퓨전씨 담당자는 “셀퓨전씨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 40개국에 진출해있는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로, 전문성과 탄탄한 인지도를 기반으로 동화면세점 온라인 면세점 내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오프라인 매장까지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면세점 채널 내 지속적인 입지 구축 노력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이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