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경이 박지윤 자선 바자회 참여 현장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질경이가 9월 22일(금), 23일(토) 양일 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된 방송인 박지윤의 자선 바자회 '아이 러브 패밀리(I LOVE FAMILY)’에 참여했다.

박지윤의 자선 바자회는 박지윤씨가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자 2014년부터 진행해 온 행사다. 좋은 취지와 함께 현장에서 판매되는 브랜드 역시 탁월한 품질과 효능, 신뢰도 등을 기준으로 박지윤씨가 직접 까다롭게 엄선하는 것으로 알려져 소비자들 사이에서 명성이 높다. 10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화장품, 의류, 생활용품, 식음료 등 총 36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하우동천 질경이는 여성청결제 ‘질경이’와 비키니라인 미백크림 ‘질경이 썬샤인 톤 업크림’, 98% 자연 유래 성분의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등 대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뿐 아니라 바자회를 찾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질경이 제품을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부스 방문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개인 SNS나 모바일 메신저에 부스 방문 사진 게재 시 8천원 상당의 질경이 키트를 증정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 베스트셀러 정품 획득의 기회를 제공해 질경이 부스에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바자회 기간 동안 판매된 수익금의 일부는 소외 계층을 위한 자선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하우동천 최원석 대표는 “올바른 기부 문화를 위해 노력하는 방송인 박지윤씨의 바자회에 참여해 고객분들을 직접 만나고, 기부를 통해 소외 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뜻 깊었다”며 “하우동천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소외되고 취약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달하며 고객 분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하우동천 질경이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Y존 토털케어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Y존 냄새 완화 및 피부 탄력과 보습 강화,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으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만 4세 이상의 모든 여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지난 5월 말 화장품 성분 분석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여성청결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안전성을 다시 한 번 검증받았다. 작년 12월에는 ‘질경이’ 상표권 소송에서 승소, 여성청결제 업계에서 질경이 브랜드에 대한 독점권과 제품력을 입증하며 독보적인 여성청결제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