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한의사회는 국민에 더욱 사랑받는 한의약으로 거듭 나기 위해 매달 10일을 자체 '한의약의 날'로 지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사진은 서룰시한의사회가 제작한 한의약의 날 스티커.

서울시한의사회(회장 홍주의)는 한의약의 날인 10월 10일을 시작으로, 향후 매달 10일을 자체 ‘한의약의 날’로 지정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으며,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기로 했다. 또한 해당 이벤트는 서울시한의사회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 페이지인 메디컬뉴스포유(https://www.facebook.com/MedicalNews4U)에서 진행하기로 했다.                     

아울러 서울시한의사회는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seoulkmedi)를 통해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한의약과 관련된 학술적 내용 및 시사성 있는 알찬 내용들을 게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WBS 원음방송에서 자동차보험 캠페인 광고를 진행, 한의원치료가 가능한 사항에 대해 일반인들에게 널리 알리고 있다. 이 광고캠페인은 매일 오후 1시 30분에 원음방송 라디오를 통해 청취가 가능하다.

서울시한의사회 곽도원 홍보이사는 “한의약이 국민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본회 차원에서 더욱 많은 이벤트와 행사 등을 진행할 것”이라며, “우리나라의 우수한 의학인 한의학이 국민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서울시한의사회가 각별히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